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꺼 왜 배송안해줘요?
2월18일에 주문했는데 배송완료라 해놓고 물건 없다니까 왜 경동택배에 책임을 떠넘겨요?
경동택배는 포장된 박스만 옮겨주지 그 안에 물건이 들었는지 안들었는지 모르잖아요
당일 배송이라면서 왜 아직까지 제 물건 안줘요?
이렇게 안줄거면 환불해달라니까 뭐? 7일 지나서 안된다구요??
무슨 이런 사기꾼 집단이 있지? 받지도 않을거면서 전화번호는 왜 적어 놓았는지?
사장이 중국사람이야?
소비자 보호원도 마켓비는 사건처리해야 해결되는 회사라고 유명하다네,,,
뭐 이런 기업이 있는지.. 소비자 피해사례들로 조만간 기사 하나 뜰거니까 큰코 다쳐보고 앞으로 조심하도록 하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