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불량입니다.
5월말 책상 주문했었는데요
오랜시간 기다려 물건 배송 받았구요
오늘 조립하려고 뜯었더니 힘으로 눌린 자국처럼 파였어요
사진 찍어놨으니 첨부사진도 원하시면 보내드릴게요
배송도 늦었는데 제품 상태를 보니 기다린 시간이 아깝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