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
담당자가 내용 확인을 위해 주문내역(주문번호)와 확인가능한 사진 또는 동영상과 함꼐
A/S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아니 무슨 전화가 되야지 상담을 하던지 하죠
의자 구매 해서 받았는데 다리가 한쪽이 닫질 않아서
흔들거리는데 불량 아닌가요
개송비 3만원 들어서 받았는데
무슨 또 왕복 배송비를 내라는거예요
전화 좀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