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콜센터 담당자가 전화 응대 중이나 문의량이 많아 연결이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A/S건은 해당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른 답변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아니 .. 콜센터가 있기는 해요?
어제 오늘 전화를 몇통을 했는데 연결이 아예 안되는데 말이되나요.
as 게시판에 전화달라고 몇번을 남겨도 전화도 안주시고.
이거 보는대로 전화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