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성함만으로는 주문내역 조회가 불가한 관계로,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로 취소 문의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가 주문할때 12월입고예정이어서 샀는데
연락도없이 1월입고로바꾸시고
결제취소바랍니다.
고객센터연락도안되고 불편한게많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