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직배송의 경우 마켓비 자체 배송을 진행하오나, 일반택배 혹은 화물택배 발송 제품의 경우 외주 배송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 말씀하신 대로 배송을 그 따위로 하게 된 점에 대해서는 배송사를 대신하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배송중 파손의 경우 배송상태 확인 가능한 사진과 주문내역 함께 AS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다만 서비스에 대한 불만과 접수내용 중 지나친 표현은 구분지어 말씀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sag.com에서 물건시켰는데. 다 파손되서 배송됐어요. 주말휴무에 답답하네요. 물건이 1-2만원도 아니고 배송을 이 따위로 하시는지요.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배송이 엉망이에요
박은* 01056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