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만으로는 주문내역 및 제품상태 확인이 불가합니다.
해당 문의는 AS문의 > 교환문의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담당자 확인 후 순차적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문의 남겨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하자있는 제품이 배송와서 교환신청했습니다. 어떻게 처리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