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AS문의 바로가기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혹시 제가 전에 문의한글 보실수있나요? 사이키처럼 번쩍번쩍거린다는 글이요 짜증나서 안쓰고 그냥 방치하고있어요. 중간단계로만 가면 번쩍번쩍 눈이아프네요; 문의답변처럼 전구를 두세개 바꿔끼어봤지만 마찬가지입니다.. 교환이나 아니면 고치는거라도 어떻게 안되나요? 혹시나 교환이나 as가 가능하다 할때 상품을 다시 택배로보내야하나요(택배비는 제가 부담해야하나요?)? 아니면기사님이 방문해주시는건가요(이경우에도 발생하는 비용을 제가 부담해야하나요)? 이큰걸 택배로 보낼 방법이없어요. 상세하게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