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으나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동영상)첨부하시어
AS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손님이 오실 예정이라 4월 17일에 미리 테이블을 주문했는데
저번주 주말에 사용하려고 처음 펼쳐보니
다리 길이가 안맞아요...
지반이 문제가 있나해서 이곳저곳에서 다 펼쳐봤는데
아 같은곳이 안맞아요
두꺼운 종이를 여러번 접어서 앉았는데
요즘 그렇게 테이블 쓰는 사람...없잖아요...
그리고 사자마자 이러니까 솔직히 좀...짜증나요...ㅠㅠ
환불받고싶은데 이거 방법없나요?
아니면 교환이라도 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