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현재 유선 문의량 증가로 인하여 연결이 어려웠던 부분에 대하여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으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 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카카오로주문했더니 결제끝나고난후 품절이라떳습니다 연란주신다고하더니 연락이없습니다주문하고 식탁버리고 의자도 그거에.맞추어서의자도싯청하였고.탁자가하사있다했습니다저나도안받으시고핸드폰으로도 저나왔는데 안밪으시고 연ㅇ락주석요30통화넘게 했습니다
마켓비 소비자 신고센터에 얘기하겠습니딘바로 젓ㄱᆞ주세요낼9시에ᄅᆢ도부탁드립니다 너무 열이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