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시판
  2. AS문의

AS문의

[교환환불 / 부품구입 / 조립문의 / 구매 후 문의 / AS기타]
배송받은 상품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정확한 주문 내역(구입처/주문번호)과
- 확인가능/식별가능한 자료(사진 또는 영상)를 함께 기재해주세요.
* 본 문의와 무관한 내용의 게시글은 해당 문의로 이관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Deatil Article
제목

[반품문의]

작성자 by조혜****2021-01-17 08:38:27
관리
  • 11
  • 14.38.133.114
  • 스팸신고
  • 스팸해제
내용
Click View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https://m.marketb.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5100&cate_no=1549


결제하신 날짜: 2020.12.30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마켓비 MANTIC 캔들워머 GU10 버튼 당일발송

반품사유 및 문의내용: 캔들 추가 구매했는데 안 왔다고 글 세번째 썼고 인스타 디엠으로도 여쭤봐서 빠른 시일 내에 연락 주겠다 했잖아요? 차라리 그냥 바로 반품해주세요~ 당일발송이라 길래 빨리 올줄 알고 시킨걸 지금 몇주째 끌고 있는지 ㅋㅋ 늦어지긴 해도 상품 받고 싶어서 계속 기다렸는데 고객센터 태도를 보니 기다릴 가치가 없는 것 같네요 돈을 못 돌려받았는데 상품을 안 보내면 범죄 아닌가요? 사기죄나 다름 없는데 남의 돈 가지고 지금 뭐하자는 건지 ..ㅋㅋ당장 반품하던지 상품 보내던지 하세요 오만 곳에 글 써서 마켓비 절대 쓰지말라고 동네방네 올리고 싶은 심정이네요~장사 한다는 사람들이 태도가 이따위라 참 장사가 잘 되겠네요

그리고 내가 물건 못 받았는데 왜 내가 귀찮게 이곳 저곳 들어가서 문의하고 답답하다 알려야 합니까? 물건을 아예 못 받았는데  판매처에서 당연히 무슨 물건인지 파악하고 일처리를 해야죠 뭔 게시판을 잘못 썼네 주문번호가 뭐냐.. 제정신인지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네 인터넷에 쳐보니 파주 시청에 문의하라던데 진짜 그래야 대답해주시나요? 얼마 안되는 돈으로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 바에야 차라리 비싼 걸 살걸 그랬네요! 


첨부
  • 댓글 입력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스팸신고스팸신고
  • 스팸해제스팸해제
  • 댓글 수정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