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고객님 우선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문하신 상품 정상출고되었으나, 현재 집하지연되어 배송흐름 확인안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보내주시는 날짜를 정확히 알려주셔야할듯 합니다.
아직 제품 발송이 안되서 확인해 보니 많이 미뤄질것 같아 문의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