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작일 안내드렸던 내용과 같이 주문건 취소접수 완료되었습니다.
순차적으로 취소처리 도와드릴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이 도착되지도 않았는데 배송완료라고 떠있네요 ㅡㅡ 상품은 어디가있는지 추적도 되지 않는데 처리를 이런식으로 하는것이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고객을 기만하는 것도 아니고 주문취소해주세요!! 업체측 취소처리 안되면 카드사로 본 내용 알리고 카드취소처리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