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받지도 못했는데 리뷰는 쓰라고 하고
제품 어디있는지 알려주지도 않고
아래처럼 답변 할거면 뭐하러 인건비 낭비하세요.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배송사 사정에 의해 다른 택배사로 이관되어 배송될 예정으로
많은 물량으로 인해 배송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뭐하시는거죠?
택배사조회는 안되고 빨리 배송하겠단 말만 하고
2주가 걸린다고 안내받은적도 없고
언제 배송되는지 택배사 확인해서 정확한 날짜 알려주세요
또 똑같은 답변이면 주문 취소할게요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출고되었으며
많은 물량으로 인해 배송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그래서 언제 받을수 있나요
출고도 안된건가요?
일정을 좀 알려주세요.
조회도 안되고..
늦는건 알겠는데 언제쯤 받을수 있는지 진행 사항이라도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시스템적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배송완료로
자동 전환되도록 되어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주문량으로 인해 배송 지연되고 있으며
주문하신 상품은 최대한 빨리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조회가 안되요.
주문내역은 배송완료로 뜨고 아래 운송장은 조회가 안되고
도대체 언제 받나요..열흘째에요..
==========================================================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천일택배로 발송되었으나 배송사 사정에 의해
로지스밸리 택배로 이관되어 배송될 예정입니다.
운송장 번호는 300011006794, 300011006805, 300011006816 이며
배송 현황은 네이버 배송조회 > 로지스밸리택배 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최대한 빨리 배송해드리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