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세상에 고객상담 고객관리 이렇게 하는 업체도 있네요.
쿠션에 폭신한 쿠션이라고 상세설명해놓고 상품을 보낸거는 오래된건지
관리를잘못한건지..가운데가 눌려있고 솜은 뭉쳐있는데도...
자기직원들 모두 만져보고 있는데 폭신하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배송비를 차감하고 주문취소를 해주겠다고 하네요.
온라인상에서 마켓비의 주문취소진행하는 부분에서 불만이 많던데 이유가 있네요.
배송비로 이익내실거면 이익내시라고...배송비 차감하라고 했습니다.
마켓비 대표자는 고객관리직원 교육시키셔야 할거 같네요.
회사 이미지를 위해서라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