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게시판은 퀵서비스 전용게시판입니다
* 홈페이지에서 부과되는 배송비는 차감되지 않으며, 퀵비는 수신자부담으로 진행가능합니다
* 재고 및 상품확인 위해 주문번호 기재 필수 요청드립니다.
주문번호:
20190328-0000555
의자 6개 시켰고 1개 불량품 옴
그럴수 있다고 생각했음 교환받으면 되니까 나머지 물건들은 거의 하자는 없었음
하지만 마켓비는 전화를 받지않음.. 다시한번 말하지만 마켓비는 절대 절대로 전화를 받지 않음
전화번호는 그냥 예의상 써놓은거같음...
사이트를 통해서만 고객응대를 함... 교환절차 받을때도 문자나 알림문자나 전화 한통 없음
죄송하다는 말은 물론 없음
내 글에 답변이 달리길 바라면서 매일 사이트를 들락거려야함
마켓비에서 물건을 살때에는 불량품이 오지 않기를 바래야 함 ^^ 안그러면 속이 터질수있음 ..
그와중에 중간에 시킨 다른 물건은 배송이 빠르게 왔음 !
물건을 파는데만 혈안이 되어있고 불량품에 대한 사후관리는 뒷전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음..
이미 돈을 낸 고객은 호갱인가봄 ^^
호갱은 아직도 의자를 기다림.. 열흘동안 기다리다보니 심심해서 안쓰던 후기를 남겨봄..
의자가 없으면 저는 어디에 앉죠 마켓비... 의자를 만들 나무를 베러 가신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