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내용을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조명등을 라탄이라고 구입 했는데 상품받아보니 대나무라서 반품하려 하는데 단순변심이라고 택배비를 부담하라하시는데 제가 변심이 아니라 마켓비가 잘못기재한거 아닌가요? 라탄이 대나무라고 하시는데 라탄이랑 대나무랑은 완전 틀린거 아닌가요?? 전화통화 원합니다 전화좀 주시면 안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