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관련하여 보유중인 제품 확인하였고, 체결부위에 대해서 고객님께 유선상 안내전화드렸습니다.
해당 부분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는 경우 다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방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네이버페이(첨부파일)
결제하신 날짜:2019.11.10
주문하신 분 성함:진재*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8560****
주문하신 상품명 :스탠드행거(첨부파일)
반품사유 및 문의내용: 조립하였다는 이유로 상품문제에 대해서 그저 교환반품 불가하는 내용만 말씀하셔서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조립상품이라 조립하기 전까지는 문제를 알기 어려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상품이 불량인 부분도 조립하였으면 교환반품이 어렵단 말씀이신가요? 상품문제에 대해서 영상포함 첨부자료 모두 보내드렸습니다. 제가 올린 글도 확인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 명목상으로만 등록해 놓으신것과 위 응대 사항에 대해 소비자보호원과 파주시 지역경제담당과에 민원제기하였고, 곧 시정공고 받으실겁니다. 이후 공정거래위원회까지 저와 같은 사례에대해 취합해서 민원절차 밟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