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추가로 전구 불량인 경우에도 말씀하신 내용과 같이 불이 제대로 켜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구 교체 후 작동 시도 역시 요청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의 집 통해서 스탠드 구입했어요.
전원스위치, 전선 불량으로 불이 들어왔다 안들어왔다 합니다.
상품 가져가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