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지남****(ip:223.38.23.38)

작성일 2019-12-04 10:52:16

조회 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오늘의집 구매, 주문번호 11340262
전등도 전구도 다 그쪽에서 구매했구요. 뭐가 불량이든 불량이니까 상품 작동이 안되는거겠죠.
제가 동영상까지 찍어가며 AS를 접수해야하나요?
전 상품 불량이라 반품할꺼구요. AS받아서 사용할 생각 없습니다.
그러니 반품되면 그쪽에서 확인하세요 ㅡㅡ
멀쩡하지 않은제품 받아서 화나는데 제가 포장뜯고 불량인거 다시 재포장하고 했는데 다시꺼내서 동영상찍고 다시 또 포장하고 해야하나요?
고객을 배려하는 업체가 되세요.
불량상품 반송하면서 이런거 요구하는 업체 없습니다.
수거해가시고 본인들이 확인하셔야겠죠.
10시부터 28번 전화했는데 전화연결도 디게 안되네요.
핸드폰으로 전화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