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오늘의집 구매, 주문번호 11340262
전등도 전구도 다 그쪽에서 구매했구요. 뭐가 불량이든 불량이니까 상품 작동이 안되는거겠죠.
제가 동영상까지 찍어가며 AS를 접수해야하나요?
전 상품 불량이라 반품할꺼구요. AS받아서 사용할 생각 없습니다.
그러니 반품되면 그쪽에서 확인하세요 ㅡㅡ
멀쩡하지 않은제품 받아서 화나는데 제가 포장뜯고 불량인거 다시 재포장하고 했는데 다시꺼내서 동영상찍고 다시 또 포장하고 해야하나요?
고객을 배려하는 업체가 되세요.
불량상품 반송하면서 이런거 요구하는 업체 없습니다.
수거해가시고 본인들이 확인하셔야겠죠.
10시부터 28번 전화했는데 전화연결도 디게 안되네요.
핸드폰으로 전화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