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정확한 주문내역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한 자료(사진 혹은 동영상)를 함께 접수하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오늘의집
결제하신 날짜: 12.13
주문하신 분 성함: 지형진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 010-2514-****
주문하신 상품명 : GUM 스탠드행거 블랙
교환사유 및 문의내용:
GUM스탠드행거 블랙 주문했는데
SEEOT 행거가 왔네요
전화도 안받고 ;;
연락주세요
빨리 답변좀ㅡ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