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배송문의, AS문의로 각각 이관되었습니다.
배송문의,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아래 이관된 게시물을 통해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했던 상품 중, 커피테이블은 옵션으로 주문한 매트가 오지 않았고
소파테이블은 움직일때마다 쇳가루가 떨어집니다....
소파테이블 환불 요청하며, 매트는 추가 발송 최대한 빨리 해주세요.
게시판 문의로 완료되지 않을경우 전화주세요. 전화 안받으시고 카톡 상담도 불통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