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106.243.84.244)

작성일 2013-07-05 13:15:08

조회 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상품명 또는 상품코드:

오전에 통화를 했지만 여전히 마음이 불편하네요.

out box에 시리얼 넘버도 없고, 이케아 표시도 없고, 설명서도 없고....

제가 사용하는 아케아 제품은 전부 마켓비에서 구매한건데 지금까지 시리얼 넘어 없는 이케아는 본적이 없었거든요.

다시 확인 좀 해주세요.

자체제작 사용하시는 지인분의 키친 트롤리와 별반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몇백원 차이도 아니고 4만7천원이나 더 지불했는데 좀 억울해지네요. ㅜㅜ

 

---------------

out box에 이케아 브랜드 표기가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문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