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주문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주문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주문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출장기사님은 도대체 연락이
언제오며 지금그매한지가 언젠데
그냥 상품가지고 가시구여 취소해주세요
조립신청비 만원추가입금한것도 다시 주시구여
뭐 원 연락이라도 되야지
몇싲젼을전화해도 연결은안되지
고객응대 그렇게하는거아닙니다
상품그대로있으니까 금액그대로환불해주시고 가지고가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