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아에 전화를 받지 않는군요
본인들 실수로 잘못 배송했으면
끝까지 책임지고 일을 처리해주셔야죠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고객에게 알려주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AS 게시판에 글 올리면 간단한 답변만으로 해결 끝 인가요!
AS게시판에 글 써도
진행과정이 어떻는지 알 수가 없는데
고객이 얼마나 답답한지 아십니까
빨리
010 8509 ****전화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