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진짜 사람짜증나게 하시네요
일처리 똑바로안하세요?
오배송된지 몇일이 지났는데
연락달라니까 연락한통 안주시고 회수처리하고 재배송 한다면서
회수도 안해가고 장난하자는 거예요 지금?
제대로 배송을 하던가 원래꺼 먼저 보내고 회수처리를하던가 해야지 장난하는것도아니고 갖고노냐?
0102384**** 전화해라진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