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20200113-000****
클램프램프 반품 문의 드립니다.
사유:
작동시킨지 1시간도 안됐는데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사용 중인 상태에서 아무 이유 없이 꺼졌구요.
코드연결 확인 및 온오프상태 점검을 몇번이나 해봤으나
이 스탠드만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