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는 왜 안되는지요!
그쪽에서 제품 포장하는 사람들이 재대로 포장했는지 CCTV돌려보세요! 택배사 문의하든지!
저는 그 택배사진 없어요 당연히 제품 다 오는줄 알고 기다리지 누가 안올줄 알고 사진찍어놓냐구요!! 이렇게 돈받고 제품 안올지 누가 알았냔말이죠
진짜 이상한 매장이네요 소비자고발신고하기전에 전화주기바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