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무슨 전화가 10통화 넘게 해도 연결도 되지 않고 너무 불편하네요
이동식 트롤리 물건을 어제 밤에 받아서 조립했는데 아래판이 연결이 되지 않아서 1시간동안 끙끙 거리다가 반품 접수 합니다 빨리좀 처리해주세요 급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