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 AS문의로 이관처리 해드려야 하나 이미 AS게시판에 내용 작성해주셔서
별도 이관 처리하진 않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의 답변을 통해 절차 진행 요청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센터에 전화정말 안받으시네요?!!
2월7일날 교환신청글올렸습니다
그런데 답변이 상판만 교환해준다는 글보고 다시 반품신청합니다 상품하자가 있으니깐 반품처리해주세요 AS게시판에 글이 너무많아서 혹시 나무판자 보내주실까바 여기 글올립니다 AS게시판에도 다시 반품글올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