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iginal Message ----------
이런 상담직원 처음 이네요 7월 18일 16시 42분 전화를 드려 문의 드렸는데
설명서에 번호 표시가 없다니 다 있으니 확인 하고 다시 전화 달라는 식의 답변은 무슨 이상한 고객센터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먼저 끊어버리네요. 사장 이신가봐요. 대단하시네요. 교육의 아주 큰 문제가 있나보네요.
큰 회사가 아니여서 그런가보네요. 대표님 녹취 들어보세요. 똑바로 하세요.
-------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이케아 제품의 설명서는 내용이나 설명문구가 없이 그림만으로 설명서가 포함되어진 제품입니다.
하지만 간단하고 정확하게 표현되어 있어 어린이도 조립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내부 교육에 힘쓰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