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다른 상품이 오배송 되는건가요 착불로 상품 다시 보냅니다 알맞은 시기에 부모님 선물로 주려고 주문한건데 늦어졌네요 수요일날 택배 받으시고 곧바로 알맞은 상품으로 배송부탁드립니다. 가능하면 물건 받기전에 보내주시면 더 좋구요 최대한 빨리 부탁드립니다 급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