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관련 사항은 주문내역과 함께 주문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 구입하였으나 구매의사취소로 취소가 되었습니다.
구매의사취소는 구매자가 취소시 선택하는 사항아닌가요?
상품 품절이라든가 재고가 없다든가 늦게 입고 된다던가
문자나 전화 안내도 없이 취소가 되었습니다.
구매의사취소로 취소가 된 사유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