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주문담일 바로 취소요청 글 올렸고 전화도 수십번했는데, 연결이 안되더니 배송중이라고 톡이 왔네요
정말 답답하네요 ㅠ ㅠ
취소처리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