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전체 구성품 확인이 가능한 사진 또는 동영상 등을
AS문의>부품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 어플을 통해서 마켓비 GOOSS 흔들의자 화이트를 구입했는데요. 방금 상품을 받아보니 나사 연결하는 도구가 하나 빠져서 왔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바로 보내주시나요?
전화를 안받아서 게시글남깁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