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김형****(ip:175.223.2.194)

작성일 2020-03-16 17:18:04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있어야 하는 부품이 안 들어있는 불량이라 단순히 그 부품을 보내주면 되는건데 절차 진행이고 나발이고 연락 자체가 안되니 답답하네요.

쿠팡에도 문의 올리고 여기 AS게시판에도 오전 9시에 글 올렸고 계속 전화하니까 나중엔 받지않고 바로 끊어버리시네요.

따로 공지도 없는거 보면 영업도 정상 영업 하고 있는거 같은데 원래도 이렇게 불량이 많아서 처리가 느린건지, 뭔가 문제가 있어서 오늘만 이렇게 불통인건지 해명이라도 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