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AS문의 게시판의 경우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일부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답변 진행중입니다
보다 신속한 답변 추가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as문의 남기래서 남겼는데 확인 안하세요?
반품할건데 연락도 안주시네요
전화를 100통 넘게 했는데 원래 안받기로 유명하시네요
그냥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해도 되나요?
이거때문에 오늘 뭐 하지도 못하고
그냥 반품할께요 어떻게 반품하나요?
물건 문제있는거니 저희 문제 아닌거맞죠? 배송비 착불로보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