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대표 관리자(ip:106.243.84.244)

작성일 2013-08-26 15:32:38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지난주까지 중국측 사정에 의해 저희쪽으로 제품이 입고되지 못하였습니다.

이번주 수요일까지 입고 예정이며, 입고되는대로 제품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는 일부러 안받는겁니까 아니면 상담 직원이 없습니까

오전부터 하루종일 전화해도 연결 안되고

15일에 배송된다던 물건은 여태 오지도 않고

도대체 언제 배송되는겁니까

마냥 기다리면 됩니까

일처리가 굉장히 미숙하시군요

전화안내원 말대로 게시판에 글남기니 바로 대답주시죠 아님 전화주시던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