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게시판에서의 안내가 어려워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되어야하나 이미 해당 게시판에
문의가 작성되어있어 별도 이관처리는 진행하지 않겠습니다
AS문의 게시판의 경우 담당부서에서 순차적으로
답변을 진행하고 있긴하나 문의량이 많아 일부 답변이 지연되고있습니다
담당부서에서 신속한 답변 추가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네이버 톡톡으로 문의드렸었고 네이버 Q&A남겼는데
연락좀 달라고 그렇게 말씀을 드려도 전화를 안주시네요
제가 걸어봐도 전화연결도 안되고요
급하다고 몇 번을 말씀드렸는데도요
기분 너무 나쁘네요
상품문의에는 답글이 잘달리고 AS문의에는 답글이 잘 안달리는 것 같아서
이렇게 한번 더 ! 글씁니다!
톡톡으로 문의하라해서 다시 물어보니
답변이라곤 닦아보라는 말만 하시고;; 장난하십니까..
그래놓고 마켓비 홈페이지가서 물어보라하지를 않나..
네이버에서 산건데 마켓비까지 들어가서 상담글 남기라고 하지를않나..
제발 전화좀 주세요
010867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