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말씀하신 부분 확인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통화가 안되서 글남깁니다
빠른 처리부탁드려요
주말에 집들이 하려고 구입했는데
이게 뭔가요?
상품조립하는데 나사 꽂는부분이 반대로 되어있어서 양쪽모두 꽂을수가없고 조립불가합니다
다시 상품 보내주셔야 될것 같아요
토
금요일전에는 처리해주셔야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