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 담당부서에 전달하였습니다
담당 부서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AS문의에서 추가대응이 없어서 여기에 남겨드립니다.
소비자원에 신고 진행했고 빠른 시일내에 물건 회수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수날짜 안잡히면 파주로 보낼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