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 전 AS문의 게시판을 통해 작성해주신 문의글에대해 답변이 달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답변 아래 첨부드립니다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AS문의 게시판에 내용 추가
작성해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상판의 나사홈에 문제가 있다고 말씀하시는 것 같습니다.
첨부해주신 사진으로는 확인이 다소 어려우니, 초점 및 프레시를 켜신 후 촬영/첨부하시어 새게시물로 재등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불량제품 배송받았습니다.
배송무의랑 AS 문의 게시판에도 4월 29일에 올렸는데 일주일넘게 전화도 안받고 연락도 없네요.
연락주세요.
010-9184-237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