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문의 게시판의 경우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일부 지연되고있습니다
담당부서에 신속한 확인 및 답변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 연결도 안되고 문의 답변도 없고
정말 너무 화나네요
트롤리 부속품 안온거
다시 반품 할게요
빠른 답변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