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뒤로가기
제목

[상품문의]

작성자 김수****(ip:121.141.74.30)

작성일 2020-05-13 14:37:18

조회 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지금 뭐하시는 건지요?

소비자 고발센터에 고발하고 오는 길입니다.

안되면 경찰서에 신고하겠습니다.

사건경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2020. 4.29 네이버 쇼핑에서 [마켓비 SAUT 스탠딩책상 KS1062TB]를 주문
2) 2020. 5. 6 배송조회했더니 도봉방학에서 "집하중"으로 나옴
3) 2020. 5. 8 집에 사진3과 같이 대형박스가 있어 열어보니 플라스틱 의자(스툴)2개 나옴. -> 송장번호 확인을 했더니 송장번호가 다름, 제조사에 전화했더니 전화안받음, ARS로 번호 누르면 바로 뚜뚜뚜~하며 통화불가, 배송조회했더니 내 상품이 도봉방학에서 대기중으로 나옴
4) 2020. 5. 9 판매자 톡으로 문의했더니 출고되어 현재 배송중이므로 2-3일 내로 상품수령 예상되나 배송사 사정에따라 지연될 수 있다고 함.
5) 202. 5.11 판매자 톡으로 배송현황확인 했더니 도봉방학으로 확인, 오후 5:10에 재차 판매자 톡으로 배송현황 확인했더니, "배송중"으로 나옴
6) 2020. 5.12 5.6 판매자톡으로 "발송한 제품이 어떻게 5.11까지 5일동안이나 있을 수 있냐고" 문의했더니 답변 없음, 오전부터 오후까지 3회에 걸쳐 배송문의 했으나 답 없음.
7) 2020. 5.13 판매자톡으로 문의했더니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완료되었습니다"로 나옴.
8) 더 기분 나쁜건 네이버 쇼핑에서 코로나 핑계로 전화문의를 안해주고 자동 로못이 챗을 통해서 대응해줌. 이게 더 기분 나쁨. 옛날엔 고객이 통화가 안되면 네이버가 직접 제조사에 문의해서 판매자에게 알려주었는데, 이제는 그런 조치가 없고 로봇이 자동메세지를 보내줌. 판매자를 두번 울리는 꼴임.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주)마켓비
대표
남지희

사업자등록번호 :
141-81-15759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836 아름터타워8층

통신판매업신고 :
2009-경기파주-1943호

팩스 :
031-949-6654
팩스2 :
070-4855-3088

개인정보책임자 :
이효정 marketb@nate.com

고객센터

031-943-8307

평일 09:00 ~ 17:30 [토,일,공휴일 제외]
점심시간 12:30 ~ 13:30

입금계좌정보

(주)마켓비

우리1005-001-490651
신한100-025-316371
농협355-0001-8878-93
하나736-910012-1970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