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AS문의 게시판의 경우 문의량이 많아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으나 일부 지연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담당부서에 신속한 확인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마켓비는 상품만합니까?cs가 전혀 이루어지지가 않고 수차레 as
전화는 받지도 않습니다만. 오늘까지 연락 없으면 소비자 센터
접수및 온라인 및 각종 매체에 진행하겠습니다.또한..이제품 인증 받은 제품인가요? 이것 또한 알아보며 진행 해드리겠습니다.
제품: 케비넷 6문 수납장..불량건 입니다.
상판 뚜껑 및 조립 불가 부품 누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