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문의량이 많아 전화 연결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게시물로 작성해주신 문의를 바탕으로 담당부서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해당 부서에 신속한 확인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를 안받으시는데 어떻게 통화해서 불량 부분 인증하나요
교환 반품 게시판에 사진 및 글 올렸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