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 신속한 안내를 위해 담당부서에 추가 요청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아니 회사에서 잘못으로 3단 선반 보내주셨는데 ..
반송처리하고 다시 배송하신다고 하셨는데 가져간지가 언젠데 아직도 안오죠??
제가 실수를 했으면 이해하겠는데
회사에서 잘못하셨으면 더 빨리 처리를 해주셔야되는거 아니에요??
제가 언제쯤 오냐고 몇번이고 물어봤는데
아직도 처리중인거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