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은 주문내역과 전체 구성품 확인이 가능한 사진 혹은 동영상과 함께
AS문의>부품문의로 문의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결제하신 사이트: [ 네이버 쇼핑윈도 마켓비]
결제하신 날짜: 2020.05.21
주문하신 분 성함: 김채*
주문시 입력하신 연락처:010-6772-****
주문번호/주문하신 상품명 :
202005213755****/ 마켓비 KLASMO 자작나무 의자방금 상품을 받았는데 의자 5개중 3개, 의자 상푼 부분을 고정하는 나사가 없이 왔습니다.
총 4개의 부품이 없는 상태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