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본 문의로 안내드릴 수 없는 관계로 AS문의로 이관되었습니다.
AS문의 담당자 통하여 안내드릴 예정이오니, AS문의에서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담당 부서에 신속한 확인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저기요 as게시판으로 반품 문의 남겼습니다
근데 마켓비 전화는 받지도 않구요
제품받고 먼지 작은 덩어리과 나무쪽 니트 짜임에
머리카락이 끼여져있어 새거같지않아 반품 하려 합니다
반품 하려고 택배 박스로 다시 다 싸놓은 상태인데
제품 다시 개봉해서 제품 사진을 찍어 보내 올리라니요?
그리고 왜 타택배사로 보내면 임의수취거부로 다시 돌려 보낼수 있다고 하시나요? 이런 쇼핑몰은 정말 처음 보는데
어이가
없네요... 게시물 보시고 제 핸드폰으로 직접 전화주세요
01045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