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켓비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주신 내용의 경우 본 게시판에서의 안내가 어려워
담당부서에 내용 전달하였습니다 담당자 확인 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추가 게시판으로의 답변을 위해 해당 게시물 AS문의 게시판으로 이관 처리되어
이관된 게시물의 링크 아래에 첨부드립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마켓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 본 게시판은 공개게시판으로 개인정보를 기입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 상품명 혹은 상품코드와 함께 문의주시면 더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잘못된 물건 교환하기가 이렇게 힘든건가요
동영상 촬영하라고 해서 동영상 송부도 했는데
톡톡상담은 답도 없고. 전화연결은 되지도 않고
어떻게해야 교환할수 있는건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